홈 > 전시회 뉴스

성하씨앤아이, 유공압 관련 전문 메이커

다양한 분야에 적용 가능한 관련 장비 전시

기사입력 2016-09-08 17:14
성하씨앤아이 박철원 부장


성하씨앤아이는 유공압부품 전문기업으로 건설중장비, 자동차, 산업기계, 농기계등의 폭넒은 분야에 소요되며, 유압 및 공압배관의 이음에 사용되는 필수적인 핵심부품을 제조 및 생산하고 있다.

이번 KOFAS2016 전시회에 전시한 주력제품은 Hydraulics Fitting, ManiFold, Check-Valve Hose다. 그 외 정밀부품 등도 함께 전시했다. 이들 부품은 유압부품으로, 중장비, 자동차, 산업기계 등 많은 분야에 적용되고 있으며, 다양한 산업에서 적용시킬 수도 있다.



성하씨앤아이 관계자는 “성하씨앤아이 임직원들은 앞서가는 기술력이 세계무대에서 인정받는 비결이라고 생각하고 있다”면서 “창립 이래 기술력 확보를 최우선 과제로 삼아 R&D에 공격적인 투자를 해왔다”고 소개했다.

그는 이어서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갖추는 것은 물론, 전 세계 산업 유압관련 부문에서 선두권 안에 들 수 있도록 품질 개발에 전력투구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출품제품

2D-LiDAR 기술을 활용한 Laser Scanner

2D-LiDAR 기술을 활용한 Laser Scanner
2D-LiDAR 기술을 활용한 Laser scanner 제품은 특정한 파장의 Laser beam을 출력, 대상(고정 또는 이동하는 물체)에 반사되어 입력되는 beam을 감지하고 신호처리를 통해 대상까지의 거리 및 각도를 파악할 수 있는 sensor 제품입니다. 자율주행 또는 궤도주행을 하는 로봇, 장비, 장치 등은 경로를 생성하고 그 경로에 대한 위치를 파악하며, 또한 운행 중 발생할 수 있는 안전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주행 경로상의 장애물, 사람 등을 인식하여 감속 또는 정지 등의 조치를 자동으로 취하게 됩니다. 레이저스캐너는 대상과의 거리, 위치, 각도를 정밀하게 감지하여 자율주행 경로생성, 위치인식, 안전 감지 등의 기능을 수행 할 수 있는 센서의 기능을 담당하며, 무인 이동 로봇, 자동차, 자동화 장비, 자동 물류 장비 등 산업 현장에 널리 쓰이는 제품입니다. 현재 전량 수입하여 사용하는 제품으로 ㈜엔스퀘어는 레이저스캐너 제품을 국내최초로 상용화 하기 위해 노력해 왔으며, 단거리(~15m), 근거리(~5m) 의 위치인식 및 안전감지용 제품을 개발하여 상용제품 출시를 앞두고 자사의 AGV 제품 적용 및 유수의 공장자동화, 물류, 이동로봇 기업들과 비즈니스 영역을 확대해 나가고 있습니다.

용접개선용 면취기 (파이프, 판재 겸용)

용접개선용 면취기 (파이프, 판재 겸용)
판재 용접 전, 모재에 각을 주는 제품으로서 Face-Mill 방식의 커터를 사용해 보다 적은 부하로 작업가능 하며 , 특허받은 One-touch 컨트롤러로 최소 0.1mm단위로 높이를 조절해 빠른 작업과 미세한 표면조도를 얻을 수 있습니다. (파이프 작업시, 별도의 지그없이 사용가능)

ZWCAD (지더블유캐드)

ZWCAD (지더블유캐드)
ZWCAD(지더블유캐드)는 범용 CAD설계 소프트웨어입니다. 영구버전으로 구매가 가능하며, UI나 명령어가 100% 동일하여 기존 CAD사용자도 아무런 거부감 없이 친근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스피드가이드(Speed Guide)

스피드가이드(Speed Guide)
스피드가이드(Speed Guide
이전제품 보기 다음제품 보기 출품제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