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전시회 뉴스

아이엔티코리아, 안전밸브, 필터 시스템 전시

고용량 저단가 실현으로 생산비용 절감

기사입력 2016-09-08 16:50
(주)아이앤티코리아 이형곤 대표이사


아이엔티코리아는 정보력을 바탕으로 기술로 승부하겠다는 사업취지로 설립된 기업으로 세퍼레이타와 안전밸브 및 필터류와 컨트롤밸브를 생산하고 있다.

아이엔티코리아는 압축공기 생산에 필요한 오일세퍼레이타 분야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다.



이번 KOFAS2016전시회에 출품한 주력제품은 안전밸브다. 아이엔티 안전밸브는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의 검정을 필한 제품으로 고용량, 저단가를 실현해 생산비용 절감 효과를 제공하며 정밀한 설계 적용으로 안전성을 높였다. 사이즈가 컴팩트해 설치도 간편하다.

이 밖에 유량의 미세 정밀 제어가 가능한 니들타입 컨트롤밸브, 제약/식품/전자산업 분야와 같은 아주 민감한 분야에 적용되는 필터 시스템 등도 함께 선보였다.

출품제품

산업용 냉각기 공냉식 일체형 (초소형)

산업용 냉각기 공냉식 일체형 (초소형)
­ -실외기,실내기가 일체로 구성된 제품으로 콤팩트함. ­ -고성능,저소음의 콤프레샤 내장으로 탁월한 냉동기능 발휘 ­ -누전차단기 보호용 연동회로를 장착하여 고장 발생을 사전에 예방하고 높은 안정성 유지

특수합금 정밀주조 제품

특수합금 정밀주조 제품
특수합금 정밀주조 제품

Go! SCAN 3D

Go! SCAN 3D
핸드헬드형으로 누구나 쉽고, 빠르고, 정확한 스캔데이터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또한, 풀컬러의 스캔 데이터 획득도 가능합니다. 셀프포지셔닝 시스템과 간결한 스캐닝 프로세스로 사전 경험이나 지식이 없어도 누구나 쉽게 스캐닝을 할 수 있으며, 스캐닝 과정이 실시간으로 소프트웨어에서 디스플레이 됩니다. 혁신적인 기술 덕분에 스캐닝 사전 준비 또는 특별한 설치가 필요 없으며, 스캐닝 속도가 매우 빠르며, 스캐닝과 동시에 메쉬 데이터를 생성하기 때문에 후처리가 필요 없습니다. 활용분야가 매우 다양하며, 전문가들이 제품 개발 과정 전반에서 사용할 수 있는 스캐너 입니다.

Enclosed type conductor rail

Enclosed type conductor rail
닥트 타입 트로리바는 밀폐형 절연제품으로 이동하는 모든 대차 크레인, 호이스트, 풀러, 스테커 크레인 등에 안전하게 전원공급이 가능한 제품으로 닥트 내부에 동선이 내장되어 있어 동선의 부식이 적으며, 고무커버를 취부하여 옥외 및 분진, 가스, 수분 등이 발생하는 열악한 환경에도 설치가 가능한 제품 입니다
이전제품 보기 다음제품 보기 출품제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