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전시회 뉴스

[동영상 뉴스] 레이저픽스코리아, 레이저 가공 범위 넓혀 나간다

다양한 소재를 가공할 수 있는 레이저 기술개발이 목표

기사입력 2016-09-13 18:33


최근 레이저 업계에선 기존 소재 외에 다양한 소재인 유리섬유 광섬유 특수 필름, 반도체 등에 적용되는 레이저 가공기술이 발달하고 있으며 그에 맞춰 레이저 기계가 제작되고 있다.



레이저픽스코리아는 산업현장에 레이저 가공 설비를 공급하는 업체다. 기존의 금속 소재 외에도 비금속 소재를 가공할 수 있는 설비를 공급하고 있다. 주력제품은 레이저 용접기와 레이저 커팅기다.

레이저픽스코리아 고영종 대표는 “레이저가 산업현장에서 새로운 공구로 받아들여져 누구나 활용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 레이저픽스코리아의 목표”라고 소개했다.

이번 KOFAS2016에 선보인 제품은 레이저픽스코리아의 주력제품인 Xcut이다. 가장 최근 선보인 제품은 X-cut3015 모델이다.

화이버 레이저커팅기 Xcut3015C모델은 레이저픽스코리아의 Xcut시리즈 메탈커팅기 중 하나로 600℃에서 냉온 가열한 후 풀림한 4.5톤 프레임 사용으로 장시간 사용에도 변형되지 않는 튼튼한 바디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

고 대표는 “X-cut3015A는 Xcut3015C모델에 커버와 툴파렛트가 추가된 풀스펙 모델이며, X-cut3015B는 파이프 컷팅 로터리가 추가돼 파이프 컷팅 작업에 특화된 모델이다. 이들 제품은 스테인리스와 철 등을 신속, 정밀하게 가공할 수 있다.

레이저픽스코리아는 이외에도 아크릴 15T/30T/40T를 커팅할 수 있는 150W, 200W, 300W, 400W의 비금속커팅기와 스텐레스 12T까지 커팅할 수 있는 금속커팅기, 비금속/금속겸용커팅기인1325M/1390M시리즈, 라벨커팅에 적합한 CCD카메라 추적커팅기, 가죽롤 및 원단롤 커팅에 적합한 자동롤피팅 방식의 컨베이어타입 커팅기를 총망라한 다양한 제품라인업을 확보하고 있다.

레이저픽스코리아는 국내 유수의 기업을 비롯해 학교, 공공기관 및 출연연구소 등에 제품을 공급하며 기술력을 입증 받고 있다.

고영종 대표는 “앞으로 다양한 소재를 가공할 수 있는 레이저를 개발해 레이저 가공 분야를 지금보다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출품제품

ZWCAD (지더블유캐드)

ZWCAD (지더블유캐드)
ZWCAD(지더블유캐드)는 범용 CAD설계 소프트웨어입니다. 영구버전으로 구매가 가능하며, UI나 명령어가 100% 동일하여 기존 CAD사용자도 아무런 거부감 없이 친근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uPrint SE plus

uPrint SE plus
- 0.254mm / 0.33mm의 두 적층 두께 사용으로 좀 더 빠르게 또는 좀 더 정교하게 선택적으로 제품을 제작할 수가 있습니다. - 9가지 색상의 재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아이보리/화이트/블루/형광엘로우/복숭아/블랙/레드/올리브그린/그레이) - 챔버 내부의 히팅 시스템과 재료 방습 시스템으로 제작된 제품의 변형이 발생하지 않고, 치수 정밀도가 우수합니다. - 수용성 Support 재료 사용으로 WaveWash System(세척기)에서 Support 재료가 쉽게 물에 녹아 없어집니다. - ABS 플라스틱 재료를 사용하여 견고하고 정밀하며, 제작 후 변형이 없습니다.

연구조합 소개(브로셔)

연구조합 소개(브로셔)
연구조합 설립배경, 연혁, 과제수행현황, 연구조합원사 소개 등

FLUID COUPLING

FLUID COUPLING
순간적인 과부하에도 모터의 속도저하 또는 모터의 소손을 방지할 수 있으며, 기계적인 연결이 없으므로 충격하중 발생시 모터 및 피동설비 모두를 보호 할 수 있음
이전제품 보기 다음제품 보기 출품제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