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전시회 뉴스

[동영상 뉴스] 레이저픽스코리아, 레이저 가공 범위 넓혀 나간다

다양한 소재를 가공할 수 있는 레이저 기술개발이 목표

기사입력 2016-09-13 18:33


최근 레이저 업계에선 기존 소재 외에 다양한 소재인 유리섬유 광섬유 특수 필름, 반도체 등에 적용되는 레이저 가공기술이 발달하고 있으며 그에 맞춰 레이저 기계가 제작되고 있다.



레이저픽스코리아는 산업현장에 레이저 가공 설비를 공급하는 업체다. 기존의 금속 소재 외에도 비금속 소재를 가공할 수 있는 설비를 공급하고 있다. 주력제품은 레이저 용접기와 레이저 커팅기다.

레이저픽스코리아 고영종 대표는 “레이저가 산업현장에서 새로운 공구로 받아들여져 누구나 활용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 레이저픽스코리아의 목표”라고 소개했다.

이번 KOFAS2016에 선보인 제품은 레이저픽스코리아의 주력제품인 Xcut이다. 가장 최근 선보인 제품은 X-cut3015 모델이다.

화이버 레이저커팅기 Xcut3015C모델은 레이저픽스코리아의 Xcut시리즈 메탈커팅기 중 하나로 600℃에서 냉온 가열한 후 풀림한 4.5톤 프레임 사용으로 장시간 사용에도 변형되지 않는 튼튼한 바디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

고 대표는 “X-cut3015A는 Xcut3015C모델에 커버와 툴파렛트가 추가된 풀스펙 모델이며, X-cut3015B는 파이프 컷팅 로터리가 추가돼 파이프 컷팅 작업에 특화된 모델이다. 이들 제품은 스테인리스와 철 등을 신속, 정밀하게 가공할 수 있다.

레이저픽스코리아는 이외에도 아크릴 15T/30T/40T를 커팅할 수 있는 150W, 200W, 300W, 400W의 비금속커팅기와 스텐레스 12T까지 커팅할 수 있는 금속커팅기, 비금속/금속겸용커팅기인1325M/1390M시리즈, 라벨커팅에 적합한 CCD카메라 추적커팅기, 가죽롤 및 원단롤 커팅에 적합한 자동롤피팅 방식의 컨베이어타입 커팅기를 총망라한 다양한 제품라인업을 확보하고 있다.

레이저픽스코리아는 국내 유수의 기업을 비롯해 학교, 공공기관 및 출연연구소 등에 제품을 공급하며 기술력을 입증 받고 있다.

고영종 대표는 “앞으로 다양한 소재를 가공할 수 있는 레이저를 개발해 레이저 가공 분야를 지금보다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출품제품

ELECTRIC ACTUATOR

ELECTRIC ACTUATOR
TM 시리즈는 다회전 전동 액츄에이터로써 제수변 게이 트 밸브, 수문, 글로브 밸브를 비롯해 웜감속기와 결합해 대형 접형 밸브에도 적용이 가능합니다. -Potentiometer slip 장치(조정 편의성 향상) -토크 스위치 동작시 자기유지기능 첨가 -2선식 Fieldbus 통신 가능

TRICO

TRICO
100년 역사의 오일 윤활관리 전문기업

캐스터 (WHEEL MASTER)

캐스터 (WHEEL MASTER)
휠 마스터는 소형 몸체이면서 고하중(100Kg/4EA~3000Kg/4EA)에 사용되는 기능성 다목적 바퀴입니다.

잠수함용 메신져 부이

잠수함용 메신져 부이
잠수함 조난 시 신호용 부이 발사 및 회수 장치
이전제품 보기 다음제품 보기 출품제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