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전시회 뉴스

키슬러코리아, 최신 토크센서로 제조업 불황 돌파

완성차·조선업 부진에도 안전 투자 중심으로 수요 확보

기사입력 2016-09-11 08:39


키슬러코리아는 KOFAS2016에 주력제품인 토크 센서와 서보프레스를 선보였다. 이들 제품은 제조업 불황 속에서도 R&D와 안전 확보를 위한 투자 덕분에 생산현장에 꾸준하게 도입되고 있다.

키슬러코리아 백승돈 차장은 “이번 전시회에 선보인 제품은 새프트 타입 4503B, 플랜지 타입의 4551A 토크 센서와 서보프레스 NCFR로 이전 제품보다 정확도가 한층 개선된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토크 센서 4503B는 스트레인 게이지의 원리에 따라 내장된 속도 센서가 최대 8192 펄스를 측정한다. 이전 제품인 4503A에 비해 정확도가 2배 이상 개선됐다. 4551A 토크 측정 플랜지 시스템으로 로터와 같은 속도에서 KiTorq 시스템과 서로 조합해 사용할 수 있다.

이들 제품은 자동차 엔진 미션 조립 후 성능검사 측정, R&D, 가전 분야 모터 부품 측정 등에 사용되며 현재 판매가 진행 중이다.

서보프레스 NCFR은 Up&Down 상태에서 로테이션이 가능한 장비로 자동차 미션조립, 부품조립 분야에 적용된다. 앞으로 발매를 앞두고 있다.

백 차장은 “완성차 업체들의 부진한 것은 사실이지만 오히려 불황을 극복하기 위한 R&D가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다”면서 “엔진 테스트를 위한 투자와 안전 투자가 줄어들지 않아 키슬러코리아의 사업 전망은 아직 밝은 편”이라고 말했다.

그는 “최근 들어 자동차 분야 등에서 조립 후 조립과정에 문제가 없는지 검사할 수 있는 기능을 요구하는 대기업 고객사들이 늘어나고 있다”면서 “앞으로 이들 부분에 초점을 맞춰 제품을 공급할 생각”이라고 밝혔다.

키슬러코리아는 일반적인 토크 센서뿐만 아니라 특정 용도의 다양한 맞춤식 토크 측정 솔루션도 제공하고 있으며 연구기관과 기업체에 각종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출품제품

보증

보증
◎ 일반제품보증 ◎ 인증제품보증 ◎ 뿌리산업보증

슬리브베어링(SLEEVE BEARING)

슬리브베어링(SLEEVE BEARING)
Side flange-mounted type 베어링으로서 대형 발전기 및 모터에 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베어링 내경 80~355 까지 25종류의 사이즈가 있으며, Locating bearing, non-locating bearing, thrust bearing 등 회전기계의 운전조건에 따른 다양한 사양의 제품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PolyJet 3D 프린터

PolyJet 3D 프린터
Objet260 Connex는 동시 다중 소재 분사 기술을 사용함으로써, 한번에 최대 14개의 소재를 인쇄할 수 있습니다. 60개 이상의 다양한 소재로, 고무에서 투명 및 엔지니어링 플라스티에 이르기싸지 다양한 기계적 특성, 질감 및 음영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255 × 252 × 200 mm 크기의 제작사이즈를 갖춘 Objet260 Connex는 최종 제품 가까운 모델을 빠르고 쉽게 제작할 수 있습니다.

Industrial Shock Absorbers

Industrial Shock Absorbers
Adjustment Dial을 조정하여 다양한 충돌 조건에 따라 최적의 저항력 특성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전제품 보기 다음제품 보기 출품제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