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전시회 뉴스

[동영상 뉴스]아이케이미래, CNC 스프링 제조기계 강자

자동차, 반도체, 의료 분야까지 다방면으로 제품 공급

기사입력 2016-09-09 07:35


아이케이미래(대표 장명수)는 다양한 스프링 제작이 가능한 다축 CNC 스프링 제조기계 및 원자재를 공급하고 있다. 이들 장비는 자동차, 건설, 의료, 반도체 등 다양한 분야에 공급되고 있다. 아이케이미래는 이번 KOFAS2016에 다양한 주력제품들을 선보이며 기술력을 선보였다



장명수 대표는 “아이케이미래의 다축 CNC 스프링 제조기계는 자동차, 반도체, 의료 분야, 차세대 산업 분야 등에 주로 공급되고 있다”면서 “자동차 분야에선 수백가지의 각기 다른 모양을 가진 스프링이 사용되고 있으며 최근에는 반도체 스프링이나 의료용 스프링 등 차세대 아이템으로 비중이 높아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국내 기간산업 분야의 경우 연혁이 오래된 만큼 노후설비들이 많은 편인데, 아이케이미래는 이들 장비를 대체할 수 있는 최신 자동화 설비를 공급해 생산성 향상과 유지관리비 절감을 통한 경비절감에 도움을 주고 있다.

최근 제조업의 부진으로 많은 산업 분야가 어려움을 겪고 있다. 장 대표는 “아이케이미래도 제조업 부진의 영향을 받지 않을 수 없는 상황이지만 꾸준한 기술개발을 통해 어려움을 이겨내고 있다”고 소개했다.

아이케이미래는 그동안 기계류를 수입해 공급해왔다. 그러나 앞으로는 아이케이미래 자체적으로 디자인, 설계한 제품을 내놓을 계획을 가지고 있다.

장 대표는 “디지털식 열처리 로우, 연마기, 스프링 툴링, 각종 스프링을 해외에 수출해 지금까지 국내에서 인정받았던 것처럼 해외에서도 아이케이미래의 기술력을 인정받는 것이 최대의 목표”라고 말했다.

출품제품

파이버레이저마킹기

파이버레이저마킹기
1. 간편한 설치 및 이동 용이성 제고 2. Galvano Scanning System에 의하여 기존방식보다 3~4배 빠른 초고속 마킹 3. 신뢰성 높은 Laser Source를 사용하여 수명을 극대화 (100,000시간) 4. 고 단위 전기, 광 변환효율 제고에 의하여 저렴한 유지 관리 기능

산업용 6축 다관절 로봇(Industrial 6-axis multi-joint robot)

산업용 6축 다관절 로봇(Industrial 6-axis multi-joint robot)
1, 적용: 용접, 도장, 이송, 팔레타이징등을 비롯한 산업 자동화 라인. 2, 특징: 고스피드, 고정확성, 집약에너지 공급시스템, 광범위한 설치포지셔닝, 공간절약 축약성, 저유지보수성, 최소화된 사이클타임, 안전구동시스템 등. 3. 종류 : 가반하중(payload) 3/5/10/15kg.

KGK Ink Jet Printer (CIJ 타입)

KGK Ink Jet Printer (CIJ 타입)
캡핑 기능 탑재로 세척 절감, 다이어그램펌프 채용으로 시간당 증발량 절감, 인터벌기능, 기본 6줄 인쇄 가능에 36DOT 가능, 저렴한 부품 등

Metrios 비접촉 형상 측정기

Metrios 비접촉 형상 측정기
텔레센트릭 렌즈를 통해 제품 형상의 왜곡을 최소화 하며 정밀한 측정값을 얻을 수 있습니다. 동축조명, 상부조명, 하부조명을 통해 3가지 방식으로 제품을 측정할 수 있으며, 별도의 측정실이 없더라도 제조 현장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전제품 보기 다음제품 보기 출품제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