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참가업체

유니슨이테크㈜ & ㈜에이치케이알 유니슨이테크㈜ & ㈜에이치케이알

대표자 유천일 홈페이지 http://www.unisonetech.co.kr
주소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수신면 우각골길 53 부스번호 5A-057
전화번호 041-620-3333 전시품목 교량용품 (교량받침, 신축이음장치), 배관지지물, 신축이음관 Bridge Accessory (Bridge Bearing, Bridge Expansion Joint), Pipe Hanger & Support, Pipe Expansion Joint

회사소개

유니슨이테크㈜는 플랜트사업부문, 건설사업부문, 신재생에너지 사업부문의 핵심적인 기술력과 최고의 품질을 확보하여 업계 선두주자로 자리매김 하였습니다.
플랜트사업부문은 배관지지물 사업 영위하고 있으며 관련 부문 선도기업으로서 축적된 기술을 바탕으로 국내 대다수 발전소 및 세계 유수의 플랜트 배관라인에 당사 제품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명실공히 국내 최고의 수준으로 평가 받고 있으며, 이를 기반한 Global 시장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건설사업부문은 교량이나 건물을 지지하고 지진이나 풍하중에 대하여 안전성을 높여주는 면진, 내진 베어링과 제진장치의 생산 및 시공과 기술개발을 담당하고 있으며, 기타 토목건설자재인 신축이음장치, 방음벽, 강합성 시트파일의 제작 및 자재공급과 모노레일 건설, 특수사업(전기, PC플랜트, Silo) 사업체계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신재생에너지사업부문은 친환경 재생연료를 활용한 에너지 공급 사업으로 에너지비용절감, 온실가스 절감 등 필요성이 대두됨에 따른 정부의 적극적 지원아래 국내 최고 전문가로서 ESCO사업 추진, 사업컨설팅, 엔지니어링, 시공/운영 등 에너지관련 사업Total Solution System 확보하고 고객의 다양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유니슨이테크(주)는 “최고의 전문 기술 (Utmost Expert Technology)” 슬로건을 모토(Motto)로 식지 않는 뜨거운 열정과 기술력확보로 핵심사업의 세계적인 역량확보와 내실경영을 통해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 나갈 것입니다.

제품정보

참가업체제품

건축면진받침, 교량받침

유니슨이테크㈜ & ㈜에이치케이알

교량의 상부구조인 상판과 하부구조인 교각 사이에 설치되어 상판을 지지하면서 교량 상부구조에 가해지는 충격을 완하시키고 모든 작용력을 안전하게 하부구조로 전달할 수 있도록 하는 장치입니다.

참가업체제품

신축이음장치

유니슨이테크㈜ & ㈜에이치케이알

교량 신축이음장치는 온도변화에 의한 신축, 콘크리트의 재령에 따른 건조수축과 크리프, 활하중에 의한 상부구조의 이동과 회전 등 공용 중에 발생하는 상부구조와 하부구조 사이의 거동 차이를 원활하게 흡수하고, 차량 통과시 충격을 최소화하기 위하여 설치되는 부속장치입니다

참가업체제품

배관지지물

유니슨이테크㈜ & ㈜에이치케이알

배관계의 안전성을 유지시켜 주기 위하여 배관계에 발생되는 배관의 자중, 열팽창에 의한 변형, 유체의 진동, 지진 및 기타 외부 충격 등으로부터 배관계를 지지 및 보호하기 위하여 설치하는 장치를 의미합니다. SYSTEM에 따라 WATER, STEAM, GAS등의 유체들이 배관계를 흐르는데 이런 유체들이 원활하게 운반할 수 있게 도와주는 것이 바로 배관지지물(PIPE SUPPORT)를 설치하는 목적이라 할 수 있습니다.

참가업체제품

신축이음관

유니슨이테크㈜ & ㈜에이치케이알

외부 온도나 유체 온도 변화에 따른 배관의 팽창, 수축, 기기 진동, 풍압, 지진 등에 의한 배관의 이동에 따른 변위를 흡수하는 배관 요소입니다. 제작되는 요소의 소재에 따라 크게 Metallic, Non-Metallic으로 구별할 수 있습니다

출품제품

Aluminum /PVC Terminal Boxes

Aluminum /PVC Terminal Boxes
산업기계 생산라인의 기계쪽 센서 리미트 스위치 및 각종 스위치류의 중간 터미널박스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DC단자대가 포함된 알루미늄 박스는 기계, 선박, 자동차용접 생산라인 및 석유화학, 플랜트설비, 가스오일공급 시설에 다양한 용도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ABS 난연재의 재질을 사용하였으며, 센서, 리미트 S/W, SOL V/V BOX, 각종 S/W류의 중간 터미널박스에 적합합니다. 기존의 조립식 단자대와 박스와의 조립에 번거러움이 없고 일체형으로 생산되어 시간과 비용을 절감할 수 있어 경제적입니다.

펨프레스(펨압입기)

펨프레스(펨압입기)
스탠드오프/팸너트/볼트를 작업하는기계로, 랙,통신기기,전자케이스,자판기,음향기기 생산의 필수 설비입니다.

티타늄 계열 코팅

티타늄 계열 코팅
절삭공구 / 반도체 장비 & 부품 금형 / etc. 산업용 부품 등에 코팅을 적용하여 수명 연장 및 제품의 Quality 상승을 가져다 줌

CANON 명판프린터

CANON 명판프린터
- 손쉽게 PC로 디자인하여 원하는 명판을 즉석에서 인쇄할 수 있다. - 아크릴(ABS), 알루미늄 플레이트, 알루미늄롤시트 사용. - 기존의 오피스프로그램(word, excel등)을 활용.
이전제품 보기 다음제품 보기 출품제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