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자 | 구형모 | 홈페이지 | http://www.mikipulley.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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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소 | 421-150 경기도 부천시 오정구 석천로 397(삼정동 36-1) 부천테크노파크쌍용3차 302동 406호 | 부스번호 | 4A-026 |
전화번호 | 032-624-1750 | 전시품목 | 전자 클러치&브레이크, 투스 클러치, 커플링 , ETP 부시, 변 감속기, 토크리미터 |
미키풀리코리아(주)
초 콤팩트 무여자 작동형 브레이크 , 전용 컨트롤러와 조합해서 사용함으로써 초슬립형, 에너지 절약, 저발열, 고토크, 장수명 등 다양한 이점의 브레이크
미키풀리코리아(주)
이 무여자 브레이크 가지고 있는 스플라인 로터의 가벼움은 매우 중요합니다. 심판 외주부(마찰재접착부)를 수지화 한 것으로, 50%(당사비)의 경량화를 실현. 이것에 의해 서보모터의 유지용브레이크(BXR)의 성능이 새로워 졌습니다. 우선, 공전마모의 큰폭의 감소로 장수명, 관성모멘트의 절감에 의한 높은 응답성 마모분진의 회선에 의한 트러블발생의 큰 절감, 또한 백래쉬를 극한 까지 절감 하였습니다. 산업로봇을 시작으로 다양한 기계장치의 안전화, 경량화, 소형화에 부응하는 무여자 브레이크입니다. 정마찰 토크 5~55N·m.
미키풀리코리아(주)
축과 허브의 결합은 관례적으로 키와 키 홈에 의해 이루어졌었습니다. 그러나 이 방법은 재질의 고품질화와 높은 가공 정밀도, 조립 시의 위치맞춤 등 많은 문제를 안고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바로 마찰에 의한 결합을 제공하는 ETP 부시입니다. ETP 부시는 키를 사용하지 않고 마찰로 결합하는 제품으로, 키 결합의 결점과 난점을 단번에 해결하였습니다. 기구는 크게 나누어 하이드로 방식(유압식)과 메커니컬 방식(쐐기식)의 두 종류가 있으며, 소형 및 경량으로 심플하고, 착탈이 간단하고, 위치 결정이 정확하고, 계산이 용이하며, 설계에서부터 조립, 조정, 유지보수까지의 작업을 대폭 줄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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축과 축을 연결할 때 두 축의 중심을 완벽하게 맞추는 것은 대단히 어려운 작업입니다. 또한 기계장치 운전에 의한 축의 휨, 축의 열팽창, 장시간 사용 후 지지대의 뒤틀림, 축받이 마모 등으로 인해 중심 맞추기를 유지하기는 더욱 어려워집니다. 커플링의 역할은 이러한 문제점을 용도에 맞는 적당한 커플링을 선택함으로써 해결하는 데 있습니다. 미키풀리 커플링 제품군은 범용모터는 물론이고 초정밀 제어가 필요한 서보모터, 커다란 진동 및 충격이 발생하는 엔진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라인업을 갖추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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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 투스 클러치는 톱니(Tooth)의 맞물림에 의해 토크를 전달하는 여자 작동형 클러치입니다. 토크 전달을 톱니의 맞물림에 의해 행하고 있어 소형으로 매우 큰 토크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전체 둘레에 걸쳐 어디든 맞물리는 풀 포지션과 1회전 중 1곳에만 맞물리는 정위치 연결의 싱글 포지션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