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참가업체

(주)에스디상사 (주)에스디상사

대표자 나승대 홈페이지 http://www.sdtrade.co.kr
주소 413-902 경기도 파주시 문산읍 돈유2로 140 부스번호 5B-053
전화번호 031-943-0061 전시품목 공구세트/이동형툴카/공구가방/에어건/기타수공구

회사소개

㈜에스디상사는 1987년 설립 이래 30여년간 세계 최고 수준의 공구 및 기계만을 선정하여 프로 엔지니어에게 공급하고 있으며, 그들로 하여금 효율적인 업무 수행을 하도록 지원함으로써 우리 산업 발전의 원동력이 될 수 있게 변함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에스디상사는 산업 공구와 기계에 대한 수십 년간 축적된 경험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단순 기능을 가진 각각의 기구와 설비를 융합하여 새로운 가치를 창조합니다. 에스디상사의 고객이 수월하고 능률적으로 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개발하고, 이를 통해 일 하는 즐거움과 창의적 사고는 물론 자아실현의 가치를 실현하는데 일조합니다.
이러한 가치가 바탕이 되어 맞춤형 공구관리 시스템 ‘룩스(LUUX)’와 목공 브랜드 ‘위시스(WISYS)’가 탄생할 수 있었습니다. 에스디상사는 성장을 추구하는 개인과 기업을 위해 생산 효율성 향상에 감성적 힐링, 문화적가치를 접목하여 창조적 비즈니스의 기틀을 구축하는 방안을 제시해드리고자 합니다.
에스디상사는 무엇보다 고객의 편리함을 추구하며, 장기적, 문화적 관점에서 산업의 발전을 지향하는 중추적인 역할을 하는 기업이 될 것을 약속 드립니다.

제품정보

참가업체제품

자동화정밀 가방세트

(주)에스디상사

맞춤형 공구관리의 혁신적인 시스템 LUUX.
설비 정비에 꼭 필요한 공구를 최소의 공간에 최대의 제품으로 구성하였습니다.
일본 최고의 명품과 시장에서 인정받은 품질의 제품으로만 구성하였습니다. (캐리어형 선택가능)

참가업체제품

자동화정밀 툴세트

(주)에스디상사

맞춤형 공구관리의 혁신적인 시스템 LUUX.
맞춤형 공구관리 시스템은 작업 효율 향상을 목적으로 작업시간 단축, 비용절감의 효과를 얻을 수 있는 공구관리 시스템의 룩스 툴카 입니다. 유사한 용도의 공구를 모아 편리함 도모, 각 공구의 형태에 맞춰 트레이를 제작하여 파손, 분실을 최소화 하였습니다.

참가업체제품

종합공구세트

(주)에스디상사

세계 각국으로 수출되는 우수한 품질의 BOXO Tools.
다양한 구성으로 사용자의 편의를 고려하여 제작된 공구는 테레이 판별 공구를 구성해 판별 구입이 가능하여, 사용자가 원하는 툴세트를 만드실 수 있습니다

참가업체제품

헤드복스 패키지

(주)에스디상사

일본은 물론 세계에서 인정받고 있는 공구 브랜드 토네[TONE]와 맞춤형 공구세트 전문 브랜드 룩스[LUUX]의 노하우와 기술력이 깃든 에스디상사의 세트공구 헤드복스 패키지 입니다. 여러 작업 중 육각 헤드복스를 활용한 다양한 작업이 가능하며, 보관이 용이한 원목케이스로 공구의 품격을 업그레이드 시켜줍니다.

참가업체제품

정밀 측정 토크렌치 세트

(주)에스디상사

볼팅 솔루션으로 미래의 초석을 다지는 세계적인 브랜드 토네[TONE]
토네의 기술력이 집성되있는 디지털 토크렌치를 모아 놓은 패키지 제품으로 작업이 효율과 품격을 동시에 높여줍니다. 특히 룩스[LUUX]의 노하우로 제작된 트레이에 각각의 토크렌치 품목코드가 새겨져 있어 빠르고 정확한 공구 사용을 지원합니다.

출품제품

티타늄 계열 코팅

티타늄 계열 코팅
절삭공구 / 반도체 장비 & 부품 금형 / etc. 산업용 부품 등에 코팅을 적용하여 수명 연장 및 제품의 Quality 상승을 가져다 줌

정밀급커플링 (High-Precision Coupling)

정밀급커플링 (High-Precision Coupling)
모터와 축을 연결하는 기계부품으로 동력 또는 회전을 전달하며, 편심, 편각, 엔드플레이 등 각종 미스얼라인먼트를 흡수하여 모터 등의 장치를 보호하고 운동을 정확하게 전달하는 역할을 하는 제품

절삭유정제기(유해물질제거장치)

절삭유정제기(유해물질제거장치)
1, 오일ZERO(절삭유는 재사용 오일만 별도처리),? 2, 악취ZERO(항균필터로 부패방지 악취가 사라져 깨끗하고 쾌적한환경)? 3, 미세칩ZERO(미세칩 제거로 가공정밀도 향상, 불량률 감소 생산률증가)

용접개선용 면취기 (파이프, 판재 겸용)

용접개선용 면취기 (파이프, 판재 겸용)
판재 용접 전, 모재에 각을 주는 제품으로서 Face-Mill 방식의 커터를 사용해 보다 적은 부하로 작업가능 하며 , 특허받은 One-touch 컨트롤러로 최소 0.1mm단위로 높이를 조절해 빠른 작업과 미세한 표면조도를 얻을 수 있습니다. (파이프 작업시, 별도의 지그없이 사용가능)
이전제품 보기 다음제품 보기 출품제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