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참가업체

(주)세기비즈 (주)세기비즈

대표자 전상빈 홈페이지 http://www.jointbox.com
주소 617-804 부산 사상구 새벽시장로 32(145-54) 부스번호 4A-042
전화번호 051-322-7220 전시품목 PVC 터미널박스, PVC정션박스, PVC 커넥터 박스알루미늄 방폭박스, 알루미늄 터미널박스, 알루미늄 박스, PVC푸시버튼박스, 알루미늄 푸시버튼박스, 알루미늄 프로파일박스, 트랜스포머, LED LAMP, 전원분배기, 전선탈피커넥터, 시그널타워, 전선탈피공구, 산업용플러그&소켓

회사소개

㈜세기비즈는 2006년에 설립되어 Terminal Box, Push Button Box, Hinge Box, Transformer 등의 제품을 생산하는 기업으로 제품 개발과 품질의 고급화를 통해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세기비즈가 추구하는 이념은 전기분양 종사자들이 작업시 불편함을 해소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어 나가는 것입니다. 현재 ISO 9001:2008 품질경영 시스템을 바탕으로 전사적 품질관리시스템을 유지하고 있으며, 제품의 품질을 높이고 새로운 기술력을 갖추기 위하여 제조사업부를 비롯하여 유통사업부, 부설연구소를 운영하는 등 꾸준히 개발에도 매진하고 있습니다.

제품정보

참가업체제품

Aluminum /PVC Terminal Boxes

(주)세기비즈

산업기계 생산라인의 기계쪽 센서 리미트 스위치 및 각종 스위치류의 중간 터미널박스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DC단자대가 포함된 알루미늄 박스는 기계, 선박, 자동차용접 생산라인 및 석유화학, 플랜트설비, 가스오일공급 시설에 다양한 용도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ABS 난연재의 재질을 사용하였으며, 센서, 리미트 S/W, SOL V/V BOX, 각종 S/W류의 중간 터미널박스에 적합합니다. 기존의 조립식 단자대와 박스와의 조립에 번거러움이 없고 일체형으로 생산되어 시간과 비용을 절감할 수 있어 경제적입니다.

참가업체제품

PVC커넥터박스

(주)세기비즈

PVC커넥터박스는 ABS난연재의 재질을 사용하였으며 내부는 조립식 단자대 대신 전선탈피커넥터가 조립된 박스입니다. 기존의 터미널박스는 전선을 탈피하여 터미널을 압착한 후 단자대 볼트를 풀고 볼트 안에 터미널을 삽입하여 볼트를 체결하는 결선작업을 하였는데 전선탈피커넥터를 사용함으로써 시간과 비용이 절감되는 경제형 박스제품입니다.

참가업체제품

Aluminum /PVC Push Button Boxes

(주)세기비즈

알루미늄 다이케스팅 제품으로 되어있어 가볍고 견고하며 취부구멍이 1~4구까지 다양한 종류가있습니다(22 Ф,25Ф,30Ф). 타공이 없는제품도 있습니다.
플라스틱 PVC 재질로 되어있어 작업 시 묻기 쉬운 기름이나 작업장 안의 높은 온도에 강하며 가볍고 견고하게 설계되어 있습니다. 취부구멍은 1구~4구까지 다양한 종류가 있으며, 사이즈는 12Ф,16Ф,22Ф,25Ф,30Ф 다섯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높이는 55mm,70mm 두 종류로 되어 있습니다.

참가업체제품

Power Distributor

(주)세기비즈

전원분배기는 메인 전원에서 공급된 2차 전원을 각 상의 1차 전원으로 분배하는 장치입니다. 기존의 복잡한 분배 방식을 개선하여 제작된 제품이며, 설치 작업의 효율성을 높여줍니다.

참가업체제품

LED Machine Light

(주)세기비즈

LED 머신라이트는 작업현장, 제품조립/검사라인, 공작기계, 광역공간조명 등 활용범위가 넓고 절삭유나 기름, 물이 튀는 장소에서도 원활한 사용이 가능한 방수 제품입니다. 본체가 알루미늄 프로파일과 다이게스팅으로 이루어져있으며, 본체 후면은 방열판 구조를 사용하여 열을 방출하는데 효과적이며 렌즈는 열이나 외부의 충격에도 버틸 수 있도록 화학강화유리를 사용하였습니다. 4종류의 사이즈로 사용도에 맞는 제품을 적절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품제품

CNC 와이어 밴딩기

CNC 와이어 밴딩기
가는 소재를 잡을수 있는 직선기를 장착하여 가는 소재도 생산가능하다 - 간단하고 빠른 제품 생산에 유리 - 2.5mm~13mm 소재까지 작업가능

IRONCAD

IRONCAD
최고의 생산성을 위한 아이언캐드(IronCAD)만의 설계환경의 기술을 제공합니다. 히스토리와 구속조건에서의 제약에서 벗어나 어셈블리 설계 및 파트 편집, 이기종 3D CAD 데이터에 대한 핸들링이 가능하며 AutoCAD와 호환성이 높은 AutoCAD와 유사한 2D CAD 환경에서 3D 데이터를 2D 도면화가 가능하며, 다른 업체와의 연속적인 작업이 가능한 환경을 제공합니다.

오일미스트 집진기

오일미스트 집진기
1. 용량 :20㎥/min 2. 모터 3300rpm 3. Dia 325x453mm 4. 8~10""선반, 머시닝및태핑센터

커플링: RADIAL BEAM COUPLING

커플링: RADIAL BEAM COUPLING
일체형의 슬릿 가공 구조이며, 배래쉬 제로, 고비틀림강성 및 저관성모멘트, 슬릿으로 형성된 판 스프링이 비정렬(편심,편각,앤드플레이)을 수용, 고강성 초듀랄루민 사용(AL7075), 정회전 및 역회전시 특성이 동일함.
이전제품 보기 다음제품 보기 출품제품 더보기